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플레이스

삼양 신제품 못참지 바질크림불닭우동 같이 먹어봐요

by 실버482호 2023. 1. 19.
반응형
728x90

삼양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에 얼른 겟해서 먹어봤어요. 신제품 이름은 #바질크림불닭우동 화끈한 불닭과 산뜻한 바질페스토의 풍미가 잘 조화된 컵라면이라고 해요.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구요. 스프와 양념을 털어넣고, 뜨거운 물을 붓고 2분 30초 조리하면 맛있는 불닭우동이 완성된다고 해요. 

불닭 레벨은 Buldak Fire Lebel 3입니다! 바질페스토와 조화되서 엄청나게 맵지는 않은 거 같아요. 

총 내용량은 213.5g이고 칼로리는 385kcal이라고 합니다. 칼로리는 엄청 높지는 않네요. 딱 한끼 식사 정도 칼로인거 같아요. 

바질크림불닭우동 구성

튀기지 않은 우동 생면이에요. 인스턴트 우동면인데도 쫄깃 통통한게 맛있더라구요. 잘 만든 우동면 같아요.

#바질크림불닭우동 을 맛있게 만들어줄 액상소스(양념)와 후첨분말입니다. 이제 섞어볼게요.

조리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용기에 면과 바질크림불닭우동 소스를 개봉하여 넣고,온수 90ml를 붓고 잘 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돌리면 된답니다. (1000w 기준, 전자레인지 성능마다 다름) 조리가 끝난 후 뚜껑을 열고 바질크림불닭우동 후첨분말을 넣어 잘 저어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조리방법을 읽지 않고 하는 바람에 후첨분말을 미리 넣었어요.

후첨분말은 다 조리가 끝난 후 넣어야 하는데 모르고 조리 전 넣었어요. 저 같은 실수하지 마세요.

전자레인지에 조리된 모습이에요. 매콤한 붉닭소스 향과 바질페스토향이 코를 자극해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다 조리된 모습이에요. 먹기 전에 인증샷 남겨보았는데 어떤가요? ㅎㅎ 일단 인스턴트인데도 우동 생면이 너무 오동통통 식감이 좋았고 쫀득한 면이 맛있었어요. 거기에 불닭향과 바질페스토 향이 적절히 조화되어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한 컵만 먹어도 든든하더라고요. 소비자가는 3,500원대로 약간 비싼듯 하지만 가끔 새로운 맛이 땡길때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더 싼거 같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