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플레이스

케이스티파이 미러링 이니셜 커스텀 케이스 직구 배송 기간 할인 정보

by 실버482호 2023. 3. 29.
반응형

연예인, 셀럽 등이 많이 협찬 받아 쓰고 있는 케이스티파이를 구매해봤어요. 케이스치고는 너무 사악한 가격이라 장바구니에 넣기만 하고 결제는 안했는데,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23년에 핸드폰 기변 뽐뿌를 막기 위해서 새로운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케이스티파이가 해외 직구로 결제되더라고요. 사이트는 한국어로 다 번역되어 보기 좋게 잘해놨던데, 결제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케이스티파이는 직구임에도 불구하고 달러 결제가 안되고 원화결제만 가능해요. 그래서 신용카드 원화결제를 차단해놓으셨다면 카드사에서 해제하고 결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728x90

배송기간은 월요일에 주문해서 다음주 월요일에 도착했어요. 7일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사실 금요일에 한국에 도착해서 통관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배달을 월요일에 해주신것 같았어요. 어쨋든 해외 직구이기 때문에 바로 받을 수는 없다는 점 꼭 기억하고 주문해주세요. 

케이스티파이 브랜드 자체가 힙하고 트랜디한 느낌이다보니 포장도 신경 많이 썼더라고요. 어차피 포장이야 뜯고 버릴 예쁜 쓰레기지만 잠깐이나마 제품을 개봉하면서 느끼는 설레임이 좋았습니다. 

음..제품 구입해줘서 고맙다고 하네요. 그렇다는 소리입니다. 

미러링 이니셜 커스텀 케이스


저는 요즘 힙하다는 이니셜 케이스를 구매해봤어요. 디자인 예쁜것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았는데, 다 샀다가는 텅장이 될게 분명하고, 디자인 자체가 너무 개성 넘치다보니 뭘 선택해야 할지 도저히 감이 안 오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무난하게 제 이름 이니셜이 들어간 케이스를 구매해봤습니다. 미러링이라 뭔가 세련된 느낌도 들고, 급할때 거울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ㅎㅎ

이 카메라 주변부를 감싼 케이스티파이 로고가 핫한 느낌을 주는게 좋네요. 그리고 이니셜 인쇄 상태도 정말 좋았어요. 제가 싼맛에 중국산 저가 케이스도 많이 구입해서 썼는데 인쇄 품질이 좋아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 부분은 추후 시간이 지나서 다시 한 번 리뷰 올려보도록 할게요. 

뭔가 내 이름 이니셜이 새겨진 나만의 커스텀 케이스를 구입하니 선물 받은 느낌도 들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케이스티파이는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세일할때나 할인할 때 구입하셔야 해요. 몇 천원이라도 아끼는 개이득이잖아요. 이번 3월에는 화이트 데이 세일을 했었는데 제가 구매할때는 세일 기간이 끝나서 적용을 못 시켰고, 신제품이나 디자이너 콜라보 제품들도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것 같았어요. 

너무 아쉬워서 구글에 케이스티파이 할인코드 검색해봤더니 적용이 되는 많은 할인 코드를 찾을 수 있었어요. 결제하실 때 꼭 놓치지 말고, 할인코드 검색해서 몇 천원이라도 싸게 구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프로모션 코드 적용해서 9,100원을 할인 받아 총 금액 51,400원을 결제했는데, 카드사 매입에는 또 달러결제로 잡히더라고요, 몇 백원 정도 더 추가될 것 같아요. 이 부분도 추후 결제할 때 확인 한 번 해봐야겠어요.

살다 살다 핸드폰 케이스에 5만원을 쓸 날이 올 줄 몰랐는데, 그냥 봄도 되고 기분 전환 삼아서 질렀어요. 왜 돈을 벌어야 하나 현타 오는 날씨였거든요T-T 아무튼 5만원 짜리 비싼 케이스도 질렀는데 몇 일 저녁은 굶어야겠네요ㅎㅎ(농담) 지금까지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구입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