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플레이스

도미노피자 감일점 오픈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할인 후기

by 실버482호 2023. 3. 29.
반응형

하남 감일동이 점점 발전하고 좋아지고 있네요. 도미노피자 감일점이 오픈했습니다. 거여, 마천동에서도 배달이 넘어왔지만 저는 도미노피자를 되게 좋아해서 맨날 피자가 좀 아쉬웠거든요. 오픈한 거 알고 잽싸게 주문해봤습니다. 저는 클래식 피자계열 (슈퍼슈프림, 페퍼로니, 포테이토) 만 먹는데, 이 날 할인도 쎄게하고 왠지 비싼게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스테이크 토핑이 들어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해봤어요.

728x90

배달은 같은 권역이라서 30분만에 빠르게 도착했고, 따뜻하게 잘 왔습니다. 퇴근하고 돌아와서 피자 한 조각에 맥주면 피로가 확 풀어지는거 아시죠? ㅎㅎ 국룰입니다. 

스테이크 토핑은 이 정도 수준입니다. 광고처럼 조금 더 두툼한 크기를 기대했지만 그래도 무난 무난했어용.

맛은 생각보다 무난했어요. 간도 쎄고 진한 미국식 피자를 상상했는데, 그냥 무난 무난한 스테이크 피자였던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스테이크맛과 샤워크림 소스맛이 느껴져서 조합이 좋았어요. 배고파서 허겁지겁 맛있게 먹었네요. 

할인은 요기요에서 받았는데, 라지 사이즈 기준 33,900원에서 즉시할인 9,000원, 쿠폰할인 2,510원 받아서 최종 결제금액 24,390원 결제했습니다. 포장할인도 저렴한데 걸어가는 노동 생각하면 배달 시키는 게 이득이죠.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