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플레이스

프리티 알뜰폰 LGU+ 통화중대기 안됩니다 설정 방법

by 실버482호 2023. 7. 19.
반응형
728x90

제대로 확인을 안하고 번호이동을 해버렸네요. 프리티 LGU+ 가입 행사로 약정 없이 평생 데이터 무제한을 풀어서 급히 유심 구입해 가입했는데, 제가 잘 이용했던 #통화중대기 가입이 안됩니다. 프리티 홈페이지에 검색해 봤더니 방법이 없습니다. 기기를 바꾸던가 통신사를 바꾸던가 2가지 방법 밖에 없네요. 

통화중대기란 통화 중에 다른 전화가 수신되어도 통화 중인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에 다른 중요한 전화를 먼저 받을 수 있어서 잘 이용했던 서비스인데 어찌 된 일인지 LGU+에서는 이용할 수가 없네요. 

[프리티 LGU+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사용 중인 폰이 엘지유플러스에서 유통된 단말기인 경우에만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U+통화도우미 앱에서 서비스 설정이 가능합니다. U+통화도우미앱을 내려받아 설정할 수가 있는데 앞서 설명했듯이 엘지유플러스 전용 단말기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2023년에 도대체 무슨 일이죠? 자급제폰이 판을 치는 상황에 자사 출시 단말기만 설정이 가능하다니 깜짝 놀랐네요. 

짜증 나서 잠깐만 쓰다가 다시 KT나 SKT로 번호이동해야겠습니다. 프리티만의 문제는 아니고 아마 LGU+ 정책 같습니다. LGU+에서는 매너콜로 누구한테 전화 왔는지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기는 하는데, 조금 불편하네요. 통화 중 대기 잘 이용하시는 분들은 LGU+ 번호이동 주의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