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플레이스

농심 열일하네 바나나킥에 딸기를 끼얹은 신상 과자 먹어봤어요 #딸기바나나킥 칼로리 정보

by 실버482호 2023. 1. 31.
반응형
728x90

30일 출시된 농심 신제품 #딸기바나나킥 을 먹어봤어요. 그런데 예전 검색글들 보니 딸기바나나킥이라는 이름으로 예전에도 과자가 출시했었나보네요? 딸기초콜릿이 퐁당 발라진 딸기바나나킥 과자가 존재했었더라구요. 그런데 이름만 같을 뿐이지 과자 자체의 결은 다릅니다. 

이번 신상품 딸기바나나킥은 바나니킥 과자에 딸기분말이 묻혀져서 바나나향과 딸기향이 적절히 어우러진 새로운 바나나킥이랍니다. 기존에 바나나킥 좋아하셨던 분들은 궁금해서 꼭 한 번은 드셔보실 듯 하네요. 

딸기바나나킥답게 딸기와 바나나가 믹스된 컬러풀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네요.

중량은 1봉지에 60g이고 칼로리는 285kcal네요. 딸기 0.4%, 바나나분말 0.2%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낵 치고는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어떤가요?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나트륨 80mg(4%),탄수화물 44g(14%),당류 29g(29%),지방 11g(20%),트랜스지방 0g,포화지방 7g(47%),콜레스테롤 5mg미만 1%,단백질 3g(5%)입니다.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대략 6개월 정도로 알고 계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라면, 스낵류 유통기한이 길지만은 않더라구요.

원재료 보세요. 딸기과즙분말의 딸기가 무려 국산이라고 하네요. 딸기 비싸서 사먹지도 못하는데, 원재료가 좋은데요? 

자... 이제 과자를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기존 바나나킥 모양을 그대로 유지한채 딸기과즙 분말을 끼얹어 딸기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 너무 과하지도 않은 딸기향과 바나나킥이 적절히 믹스되어 맛을 내는게 좋았습니다. 딸기향이 과했다면 딸기킥이니 바나나킥이 아니잖아요. 바나나킥의 맛은 그대로 유지한채 은은하게 딸기향이 나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딸기 바나나킥은 현재 전국 슈퍼마켓, 각 유통점에서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사드셔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