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플레이스

양반 마늘김부각, 나혼산 보고 김부각 땡겨 구매했는데... 맛 뭐죠?

by 실버482호 2023. 2. 1.
반응형
728x90

오늘은 양반김으로 유명한 동원 양반 마늘 김부각을 먹어봤어요. 예전에 나혼산에서 김부각을 맛있게 먹던 연예인이 생각나서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마트에 보이길래 구입해봤어요. 과연 양반 마늘김부각도 맛있을까요?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고요, 100% 국내산 찹쌀로 만들었다고 하고 국내산 김,마늘등을 넣어 재료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우리나라 전통음식이다보니 재료까지 신경쓰는 섬세함 놀랍네요.

100% 국내산 찹쌀이래요 +_+

원래료 참고하시구요. 외국산 재료들도 적절하게 사용했지만 찹쌀가루,김,마늘분말은 국산을 사용했네요. 그래서 더 안심이 됩니다.

칼로리는 총 내용량 50g이 305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적절한 섭취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확실히 나트륨과 포화지방 비중이 높긴 하네요. 양을 적절히 조절해가며 드셔야 겠죠?

양반 마늘김부각은 고급 원초에 라이스페이퍼와 함께 특제 찹쌀풀을 바르고 1차로 구워내어 김의 풍미를 살려줍니다. 카놀라유에 바삭하게 튀긴 후 바삭해진 김부각을 국산 마늘과 함께 버무려 완성한다고 해요.

양반 마늘김부각은 포장지가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에도 용이해요. 아무래도 조금 짭짤하다보니 한 번에 다먹긴 부담스러운데 이렇게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으니 밀폐 상태에서 몇 일 더 보관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양반 마늘김부각은 지퍼백 상태로 보관되어져 그런지 매우 바삭했어요. 짭짤한 맛과 카놀라유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밥에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일단 바삭한 식감이 아주 예술이었습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3,500원~4,0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