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플레이스

강남 신세계 고속터미널 반포 맛집 시마스시 27접시 먹은 솔직한 후기 주차정보

by 실버482호 2023. 9. 25.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강남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시마스시를 다녀왔습니다. 맨날 무한리필 애x리,쿠x 이런데만 다니다가 1개를 먹더라도 맛있는 초밥을 먹고 싶어서 무리하게 다녀왔어요 ㅎㅎㅎ 워낙 먹는 걸 좋아하는 터라 2인 합쳐서 27접시나 먹고 왔고 가격도 제법 나왔습니다. 하지만 무한리필 같은데 다니면서 초밥에 실망하셨다면 정말 제대로 된 초밥 한 접시를 먹을 수 있는 식당 같습니다. 뭘 먹었는 지 한 번 같이 보실까요? 

초밥 27접시 놓고 사진 찍었어요ㅎㅎㅎ


시마스시는 회전초밥 식당으로 돌아가는 레일 위에 맘에드는 초밥을 집어서 먹는 형태의 식당이에에요. 레일위에 먹고 싶은 초밥이 없다면 테이블 위에 태블릿PC로 직접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답니다. 레일 위 초밥들은 기본적인 것들밖에 없어서 개인적으로 별도로 주문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쉐프님께서도 빠르게 잘 만들어주세요. 


저는 참치 초밥 1접시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넘나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식감도 너무 좋도 입에서 순삭되었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은 헛헛한 속을 달래줄 우동 한 사발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국물이 정말 일품!!


다음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연어구이 초밥 3pcs를 먹어봤답니다. 부드러운 연어 식감이 입안이 정말 행복했어요


새우튀김 3pcs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주문하자마자 바로 튀겨주셔서 그런지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키조개 초밥. 쫀득 쫀득한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연어게살군함도 먹어봤구요.


연어와 게살이 풍부하게 들어간 후토마키도 먹어봤습니다.


광어 초밥도 먹어봤구요.


계란말이 초밥에 치즈가 얹어진 모습인데 고소하고 부드럽고 너무 식감이 좋더라구요. 강추!


마지막으로 연어초밥 끝으로 계산하고 끝냈습니다ㅎㅎ 먹은 것을 다 찍진 못했는데 대부분 다 맛있게 잘 먹엇구요. 27접시에 가격은 15만원 정도로 계산했던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높은 가격에 당황했지만 맛있게 먹은걸로 만족하자라는 생각으로 쿨하게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열심히 더 벌어야죠. 

[고속터미널 시마스시 주차정보]
저희는 강남 신세계에 주차했는데 혹시 주차권 지원 가능한지 여쭤봤는 데 지원 안된다고 합니다. 근처에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시거나 강남 신세계에 주차하시고 15만원 어치 쇼핑 하셔야 할듯 합니다. 저희는 신세계 지하에서 빵 몇 개 사고 무료 지원 받고 나왔네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