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쇼핑홀릭

다이소꿀템 작아진 비누 끝까지 알뜰하게 쓰는 방법 다이소비누망 가격

by 실버482호 2021. 5. 13.
반응형
728x90

샤워를 비누로 하나보니 비누 사용량이 많은데, 작아진 자잘한 비누들은 샤워타월에 거품 묻히기도 번거롭고 귀찮아서 자잘한 비누들은 쓰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손씨기도 힘듦. 그래도 최대한 끝까지 알뜰하게 써보려고 하는데 잘 안되서 이렇게 모아놓다가 다이소에서 꿀템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고리가 있어 편리한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하고 작아진 비누도 끝까지 사용가능한 다이소 비누망인데요, 단 돈 천원에 비누를 알뜰하게 끝까지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다이소 매장 욕실 코너에 진열되어 있고요, 단 돈 1,000원에 3장이 들어있어서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1개는 제가 쓰고 나머지 1개는 부모님 드렸습니다. 그래도 1개가 남았네요 ㅎㅎ 양이 혜자

이렇게 너저분하게 작아진 조각 비누를 비누망에 담기만 하면 거품 엄청 잘 나고 비누 조각이 사라질때까지 알뜰하게 사용할 수가 있어요. 샤워타월에 묻혀도, 손 씻을 때도 거품 최고입니다. 

보세요! 거품 엄청 잘 나죠? 형체가 사라질때까지 비누를 사용할 수가 있어요. 대박 혜자템!

고리가 있어서 이렇게 걸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습하거나 물에 녹지 않아요! 진짜 이런 별거 아닌 소소한 아이템이 삶의 질을 크게 늘려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바디샤워보다는 뽀드득한 비누 거품을 더 좋아해서 비누 샤워를 많이 하는 편인데, 이렇게 끝까지 알뜰하게 사용한다면 비누 절약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비누 자주 쓰시는 분들은 꼭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