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생활정보

코코이비인후과 할인 정보 가격 및 온유약국 탈모약처방 비용 후기 앞머리 갈라짐

by 실버482호 2023. 3. 6.
반응형

코코이비인후과 할인 정보 가격 및 온유약국 탈모약처방 비용 후기 앞머리 갈라짐

728x90

저도 앞머리숱이 빠른 속도로 감소하는 걸 보면서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다녀왔어요. 이마를 까서 보니 이마도 매우 넓어졌고, M자형 탈모로 이미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앞머리에도 힘이 없어서 스타일 내기도 어려워졌어요. 탈모약으로 관리하다가 언젠가는 모발이식 받아야 할 것 같아요. 처음엔 아무것도 몰랐는데, 탈모약 포럼이나 커뮤니티에 정보들이 많이 올라와있더라고요. 탈모약 처방은 동네 내과 병원에서도 가능하고, 동네 약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굳이 그 멀고 먼 종로까지 가야 하는 이유는 매우 저렴하고 간편하고 빠르기 때문이에요. 동네 병원에서 처방 받으면 6개월치~12개월치 처방을 잘해주지 않아요. 일단 한달 정도 먹어보고 경과를 보자고 하지요. 그런 식으로 자주 병원에 내원하게 해요. 뭐 부작용에 대한 염려도 있고 경과를 보시고 세심한 진료를 하시기 위함이겠죠. 하지만 저는 목구멍이 포도청이어서 병원에 자주 갈 시간이 없습니다. 코코이비인후과는 6개월~12개월치 처방이 가능하고, 처방전 비용도 매우 저렴해요.

[할인정보(23년 3월 4일 기준)]
평일에는 시간을 낼수가 없어서 토요일 오전에 방문했는데, 마침 처방전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개원 5주년인가 6주년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하는데, 6개월 3,000원, 12개월 6,000원이었습니다. 제가 원래 사전에 알고 갔던 정보는 1년치가 10,000원에서 12,000원 정도였을 거예요. 거의 40~50% 할인이니 개이득, 광장시장 빈대떡값이라도 번거 같아서 기분 좋았습니다. 할인 이벤트 기간이 써있지는 않았고, 필요하시다면 빨리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내원해서 스마트패드로 진료 접수하시고 대기하시면 이름을 호명해 줍니다. 들어가서 의사분과 상담하시고, 처방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돈이 없는 관계로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대중적인 다모다트를 처방받았어요. 
저는 1년치 138,600원을 결제했고 개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1개당 385원이에요. 탈모약이 다 빠진 머리를 나게 해주는 것이 아니라 있는 모발을 덜 빠지게 해 준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굳이 비싼 약을 살 필요는 없겠더라고요, 약국에서도 이름만 다를 뿐, 몇 개의 제약회사만 생산한다고 하더라구요. 

처방전 받으시고 진료비 계산하시고, 바로 밑에 있는 온유약국에 처방 접수하시고 약 받아오시면 모든 일정이 끝입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빠르고 친절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보통 손님이 많으면 좀 불친절하고 기계적으로 대응하시던데 코코이비인후과나 온유약국 직원분들 모두 다 친절하고 좋았어요. 불쾌한 감정이 1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검색해보고 알게 된 건데 온유약국이나 종로 5가 약국들이 도소매 약국들이라서 같은 약을 사더라도 동네보다 훨씬 싸다고 하더라고요. 비교해서 살 순 없겠지만 근처 갈 일이 있다면 평소 필요했던 약을 사오는 것이 이득인 거 같아요.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약을 복용한지 3일째라서 효과, 효능을 말할 순 없지만 조금이라도 관리가 되어 있는 머리라도 안 빠지고 잘 유지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탈모약을 먹게 될 줄 꿈에도 몰랐지만 열심히 관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용 계산]
처방전 6,000원 (이벤트 가격)
탈모약 138,600원 (1년 치/개당 385원)
미녹시딜 23,000원 (바르는 약)
(합계)= 167,600원입니다. 
탈모약은 일시불이 부담되어서 3개월로 결제했습니다. 
카드사 자체 무이자여서 열심히 갚아야죠. 

728x90
반응형

댓글